협력을 통해 기술을 선도하는 기업 주식회사 이선테크
㈜이선테크, 중국내 HUB 구축 박차
㈜이선테크 이구환 대표이사는 6월초 중국출장 결과로 중국내 과거 거래선 복원에 성공했고, 세라믹필터 주사기등 세라믹 관련 신규아이템을 위한 거래선 확보에 성과를 거두고 있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현재 신규 거래선과 협상진행중으로 조만간 가시적인 성과를 기대하고 있다. ㈜이선테크는 코로나 팬데믹전 수년간 중국 천진에 지사를 운영해왔으나 팬데믹 무렵 막대한 손해를 무릅쓰고 현지법인을 정리하고 철수한바 있다. 그러나 팬데믹 종료 상황이고 신규 아이템과 신소재 분야의 새로운 시장가능성이 열리고 있는 추세에 맞춰 세계최대 시장인 중국시장으로의 재진출을 도모하고 있는 상황이다."라고 전했다.
이구환 대표는 "첨단 세라믹시장의 세계적인 흐름에 맞춰 경쟁과 협력을 할 수 있는 중국내 파트너사를 발굴, 연계할 생각이다.
그리고 현재 진행중인 R&D 과정에서 8월중에 출원예정인 특허건 중국내 출원도 진행할 계획이다."라며 "㈜이선테크는 지난 6월 27일 본사 회의실에서 기업부설 연구소 및 제조공장 TF팀 전략회의를 개최하였다.
주된 내용은 현재 설치중인 기업부설 연구소와 제조공장 프로세스를 한단계 격상시켜 R&D 센터로 구축하는 방안이었다."라고 설명했다.
강충신 TF팀장은 "현재 준비중인 R&D센터 프로젝트의 구체적인 로드맵이 완성되어 7월말경 강원도 강릉시에 ㈜이선테크 기업부설연구소를 설립할 예정이고 제조 공장 시설은 가